About 입호흡액상
About 입호흡액상
Blog Article
일반 연초담배를 피우듯이 흡입 후 연기를 입에 머금고있다가 삼킨 후 내뱉는 것이 입호흡입니다.
다른 알로에들은 무언가 풀같은 느낌이 있는데, 이 액상은 정말 알로에쥬스같은 맛입니다. 그 맛도 가장 진하고 달달하고 고급스러워요. 쿨링감은 중약급입니다.
네이버 아이디 또는 개인정보가 포함된 문자 사용은 피해주세요. 블로그 도움말에서 아이디 변경 유의사항을 확인해보세요. 나중에 할게요
입호흡액상의 품질은 매우 중요합니다. 제품을 선택할 때는 국가에서 인증한 제품을 찾으세요. 국내나 국제 기준의 인증을 받은 제품은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성분의 품질과 함량에 대한 일관성을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네이버는 블로그를 통해 저작물이 무단으로 공유되는 것을 전자담배입호흡액상 막기 위해, 저작권을 침해하는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게시물의 경우 주제 분류 기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블로그 아이디는 한번 정하면 다시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이 아이디로 블로그를 만들까요?
기본으로 차가운 수박맛에 라즈베리의 맛이 살짝 합쳐졌습니다. 입호흡쪽에서 두가지 과일이 입호흡액상 믹싱된맛중에 가장 인정받는 것이 아닐까.
자몽이라는 과일 자체가 원래 단맛 보다는 신맛이 강한 과일이라 이 액상도 단맛은 좀 약한편이고 상큼함이 전담액상 강합니다.
만약에 이 액상들이 집계기간에 있었다면 최상위권 액상 순위는 바뀌었을 것 입니다!
물건을 뽑아오느라 이래저래 저도 정신이 전자담배액상 없었지만 즐거운 한해였던 것 같네요.
단맛이 은은하게 오래가서 피우고 나서도 입안에 살짝 복숭아 단맛이 느껴집니다.
일반적인 청포도알로에보다 전자담배입호흡액상 덜 달달한편이랄까요. 알로에맛에 끝에 살짝 소다맛으로 마무리해주는 상쾌한 액상입니다.
굉장히 체리맛 같다가도 어떨때에는 확실히 석류맛같기도합니다. 진합니다. 쿨링감도 좋은 빨간체리류 과일맛입니다.
세븐스타를 한국어로는 '칠성'입니다. 즉 사이다맛입니다. 저도 항상 베이핑하는 액상. 사이다맛을 중간급 쿨링감에 안질리고 청량하게 현존 가장 잘 만들었다고 생각합니다.